google_language = "ko"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 출연한 이청아가 방송이 나간 후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청아는 이 날 방송에서 매니저와 같이 출연해 일상생활을 공개했었습니다. 무엇이 화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청아의 매니저는 새벽부터 업무를 시작해 미리 차 안의 냉장고를 채우고 청소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청아의 피부가 건조해질까 걱정하여 미리 히터를 틀어 공기를 덥히고 히터를 끄는 등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에 이청아도 "이 친구(매니저)의 컨디션이 곧 저의 컨디션이니 편하게 쉬었음 좋겠다" 라고 하며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요, 방송 이후 매니저와 이청아의 모습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전형적인 갑을 관계"라며 불편함을 재기하였습니다.

저렇게까지 일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매니저한테 반말하고 호칭정리해야 할 것 같다는 안좋은 여론과 방송을 보았는데 문제가 없었다, 매니저 자신이 열정을 가지고 하는 것인데 너무 과하다 라는 여론이 팽배하게 대립하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에 이청아는 이것을 의식한것인지 개인 sns에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습니다. "이런들 어떠하며 저런 들 어떠하리 바람소리에 들리는 것은 바람결에 날아간다 하였다 :-) 거품은 사라지고 무거운 것은 결국 남는다" 라며 심정을 전하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5/08 - [연예 이슈] -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google_language = "ko"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개인적으로 역대 최고의 드라마라 할 수 있는 비밀의 숲 작가인 이수연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jtbc 월화드

honeyhoney1.tistory.com

2020/05/08 - [연예 이슈] - 슈퍼주니어 강인 여자친구 폭행?

 

슈퍼주니어 강인 여자친구 폭행?

google_language = "ko" 슈퍼주니어 멤버는 이특, 희철, 예성, 강인, 려욱, 규현, 시원, 은혁, 동해, 신동, 성민입니다. 2005년 1집 앨범 SuperJunior 05 로 데뷔하였으며 2016년 제 5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9 - [연예 이슈] -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대중의 반응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대중의 반응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전현무의 열애설이 나왔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에서는 오늘 공식 입장을 냈는데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 좋은 관계를 ��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