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개인적으로 역대 최고의 드라마라 할 수 있는 비밀의 숲 작가인 이수연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가 7월 23일 월요일 첫방송 예정입니다. 비밀의 숲을 재미를 넘어 감동적으로 보았기에 이번 드라마 라이프가 너무 기대되는 1인입니다. 

 

 

 

이번 드라마 라이프의 주연으로 비숲에서 황시목 검사역을 맡았던 조승우가 등장인물 소개에 있는 것을 보니 제대로 대박드라마 되지 않을까 합니다.  조승우는 아직 미혼이고 현재 연애 중이신지 아닌지는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조승우 전여친은 현재 타블로의 아내인 배우 강혜정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조승우 강혜정 커플은 2004년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사진을 공개하면서 영화계에서 꽤 유명한 공개연애 커플이였습니다. 조승우 강혜정은 술자리를 자주 가지며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았고 마음이 통해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 연애 당시 조승우 강혜정 동거설이 떠돌았는데 사실이라는 설이 많았지만 열애 3년만에 결별하게 됩니다. 

조승우 강혜정 동거까지 한 사이지만 3년간 꽤 열정적으로 만남을 가졌기 때문에 모두 결혼을 예상했지만 결별소식에 결별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습니다. 

 

 

조승우 강혜정의 결별이유는 둘 다 영화계에서 꽤 유명세가 있었던 배우였고 공개 연예를 하는 중에 세간의 많은 관심과 불편한 시선들로 인해 다툼이 잦아 결국 결별했다는 설이 있습니다. 

 

 

강혜정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인데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 듯 합니다. 현재 남편은 가수 타블로이고 둘 사이에는 딸 이하루양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연인들의 결별 이유가 성격차이이듯이 이 둘도 성격차이가 결별의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또한 조승우 강혜정과 결별후에 별다른 열애설이 없었는데 걸그룹 출신 가수 한선화가 조승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조승우 한선화의 열애설이 잠시 떠돌았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설이 지배적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현재 조승우의 연인은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지만, 조승우의 나이가 1980년생 40세로 결혼정령기를 살짝 넘겼기 때문에 빨리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승우 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조승우 키는 공식적으로 173cm 정도 되지만 실제키는 좀 더 작다는 것이 주변 사람들의 의견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극 중에서 보아도 조승우 키가 커보이지는 않습니다. 연기자는 키 외모보다 연기력이죠!! 조승우만의 색깔있는 연기 곧 방송될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jtbc 드라마 라이프는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고  몇부작? 총 16부작으로 연출 홍종찬,임현욱, 극본은 이수연 작사이고, 드라마 장르는 의학 드라마라고 합니다. jtbc 드라마 라이프 등장인물로는 조승우, 이동욱, 원진아, 이규형, 유재명, 문소리 등이고,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드라마 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김범수 아나운서의 전처와 이혼사유 재조명

 

김범수 아나운서의 전처와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김범수 인생 이야기 김범수 아나운서는 좀 묘한 사람입니다. 결혼뿐만 아니라 인생 또한 굉장히 어려운 선택(?)울 하면서 살았던 사람이었죠. 인생과 결혼에서 쉬운 길, 남들이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이영돈 PD 김영애에게 결국 사과했지만..

 

이영돈 PD 김영애에게 결국 사과했지만..

google_language = "ko" 예전 소비자 고발의 담당 피디였던 이영돈 PD가 과거 황토팩 보도 건을 놓고 대립한 배우 고 김영애씨에게 뒤늦게 사과했어요. 이영돈 피디는 서울 중구 태평로 인근에서 기자��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재은은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만, 성인배우가 된 이후에는 아역시절만큼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노랑머리, 세기말과 같은 파격적인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