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전현무의 열애설이 나왔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에서는 오늘 공식 입장을 냈는데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

라고 한다. 

그리고 상투적으로 하는 말처럼 서로 알아가는 단계이니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아마 전현무는 알아도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많다보니 지금 실시간 검색어에도 '이혜성'을 찾는 사람들이 갑자기 늘어났다.

 

google_language = "ko"

 

 

그러다가 발견한 이혜성 아나운서의 프로필.

나이는 92년생으로 현재 28살.

그리고 무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이다.

 

google_language = "ko"

KBS 아나운서의 초봉이 그리 높지 않은데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이 왜 지원했을까 하는 의구심도 들기도 하지만, 얼마전 아나운서 관련 인사업무를 하면서 느꼈는데 생각보다 기본 페이가 높지 않더라도 아나운서라는 직업 자체에 메리트를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암튼 이혜성 아나운서 관련 구글링 하다 보니 '이혜성 아나운서 청바지'가 추천 검색어로 나오고 있다.

 

google_language = "ko"

유벤투스와 인터뷰 할 때 입은 의상이 논란이 된 것인데, 당시에 통역이 있는데도 영어로 인터뷰를 해서 이미 논란이 되었다가 의상으로도 다시 한번 이슈가 된 것 같다.

전현무 역시 아나운서 할때부터 방송인으로 활동할 때까지 몇몇 논란이 있었는데, 아마 이런 점도 서로의 공통분모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든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고, '생방송 아침이 좋다', '누가누가 잘하나', '연예가 중계', '도전 골든벨' 등의 진행을 맡아왔다.

또한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통해 라디오 진행도 하고 있다.

 

google_language = "ko"

 

KBS 입사 이후 처음에는 KBS 광주방송에서 2년간 근무했고 이후 KBS 본사로 발령이 났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 답게 이혜성 아나운서는 헐리우드 배우들과 영어로 인터뷰도 능숙하게 가능하다.

미션임파서블 홍보차 방한한 톰크루즈나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등을 직접 만나 인터뷰를 하기도 했고,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연 배우와 인터뷰하기 위해 런던으로 가기도 했다.

미모의 뇌섹녀 이혜성 아나운서와 전현무의 열애설로 수많은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데 

네티즌 반응 역시 재미있다.

 

google_language = "ko"

 

현재 네이버 메인 기사인데 좋아요보다 화나요가 두배나 더 많다.

아마 얼마전까지 모델 한혜진과 열애중이었던 전현무였기 때문에 대중들의 반감이 큰 것이 아닌가 싶다.

현재 공감을 많이 받은 댓글 순위는 다음과 같다.

전현무 역시 연대 출신에 방송사 3사 모두 합격한 고스펙이며 현재 방송 수입이 상당한 능력자이기 때문에 납득이 간다는 댓글이 1위이며, 나이차가 많은 것을 보고 불편해 하는 사람들도 많다.

 

google_language = "ko"

 

 

또 역시나 악플이 달리기 시작한다.

개인적으로 나도 이혜성 아나운서가 아깝다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 그렇다고 전현무가 모자른 것도 아니지 않은가.

무엇보다도 성인 남자와 여자가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것에 대해서 왜 왈가왈부하는 지 모르겠다.

 악플은 이제 또 이혜성 아나운서한테까지 달리기 시작한다.

 이런 연예 관련 기사에 주로 악플 다는 사람들은 어떤 부류인지 궁금해진다.

 연대 출신 아나운서에 현재 TOP MC인 전현무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 미모의 젊은 아나운서 이혜성

 

google_language = "ko"

 

 그냥 급이 맞고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만난 것일뿐.

 너무 악플 달지는 맙시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 이슈] -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전유성 진미령의 인생이야기 사람은 나이에 따라서 원하는 것이 변합니다. 거칠게 표현하면, 십대와 이십대는 주로 외모에 신경을 쓰고, 삼, 사십대는 돈과 사회적인 성공을, 오륙십대때..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정가은 이혼심경 고백

 

정가은 이혼심경 고백

google_language = "ko" 정가은이 이혼을 하였습니다. 정가은은 2년 전 결혼을 하였고 이미 딸이 있는 상태에서 결국은 이혼을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한 그의 선택에 질타를 하는 사람들도 있고 비아냥거리..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정겨운 연상의 부인 결혼스토리

 

정겨운 연상의 부인 결혼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정겨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배우 정겨운이 결혼을 했습니다(지난 2014년 4월 5일). 그런데 정겨운의 과거를 살펴보면, 성격이 좀 특이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죠. 정겨운이 1살 연..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