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오늘 라디오스타 '주연 즈음에' 특집에 송재림이 출연한다고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얻고있습니다. 송재림은 과거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김소은과 정말 스킨쉽 달인이라는 별명이 붙을정도로 달달한 결혼생활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얼마전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그 모든게 대본이라고 밝혔지만 왠지 이미지화 되 버린것 같습니다.

오늘은 송재림에대해 나이와 윤소희와의 스캔들, 김소은, 키 등 자세히 이모저모 알아보겠습니다. 송재림은 1985년생으로 올 해 2019년 35세가 되었습니다. 실제 나이보다는 조금 어려보이는 동안외모의 소유자입니다. 모두들 방송을 통해 봐서 어느정도 아시겠지만 180cm의 큰 키의 소유자입니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있죠.

 

google_language = "ko"

 

연기에 관심있어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는데 3개월만에 먼저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좋은 비율과 큰 키 그리고 워낙 작은 얼굴로 주목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 모델활동과 연기활동을 겸하며 단역이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는데요 2012년 화제를 일으켰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정일우의 적극 추천으로 무사역에 캐스팅되면서 차궐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그 뒤 2014년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김소은과 호흡을 맞추며 많은 스캔들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달달한 스킨쉽과 진짜 신혼부부같은 캐미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워낙 데뷔 초 보다 잘생겨진 얼굴탓에 성형설이 많이 있었지만 절대 성형은 하지않았다고 부인했습니다. 예전 송재림은 윤소희와의 스캔들도 있었지만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스캔들에 관련하여 "거의 10년을 알고지내왔는데 어색한 사이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서로를 잘 알고 이해해주는 친구로 평생 보고싶다."며 단락시켰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지금은 여러 안방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있는 배우 송재림의 앞날이 더 기대됩니다. 그의 자세한 일상 소식은 그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 @jaelim_son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5/08 - [연예 이슈] - 슈퍼주니어 강인 여자친구 폭행?

 

슈퍼주니어 강인 여자친구 폭행?

google_language = "ko" 슈퍼주니어 멤버는 이특, 희철, 예성, 강인, 려욱, 규현, 시원, 은혁, 동해, 신동, 성민입니다. 2005년 1집 앨범 SuperJunior 05 로 데뷔하였으며 2016년 제 5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honeyhoney1.tistory.com

2020/05/08 - [연예 이슈] -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google_language = "ko"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개인적으로 역대 최고의 드라마라 할 수 있는 비밀의 숲 작가인 이수연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jtbc 월화드

honeyhoney1.tistory.com

2020/05/08 - [연예 이슈] - 구준엽 소개팅녀 오지혜 화제

 

구본승 소개팅녀 오지혜 화제

google_language = "ko" 90년대 최고의 가수라고 꼽히는 클론으로 데뷔하여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구준엽은 실제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관리를 잘 해온 탓에 아직도 멋있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