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90년대 최고의 가수라고 꼽히는 클론으로 데뷔하여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구준엽은 실제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관리를 잘 해온 탓에 아직도 멋있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최근 구준엽 연애의맛에 출연하여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준엽 소개팅녀 나이 결혼 부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구준엽 나이는 1969년 9월 11일 생으로 현재 만 4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현제는 디제이로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구준엽 키는 178cm 몸무게 68kg으로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학력은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을 전공하다가 중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구준엽 현징영 백댄서를 통해 처음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96년 강원래와 함께 클론이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면서 대세가수로 등극하게 됩니다. 당시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승승장구 하던중 구준엽 마약 사건에 휘말리게 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으나 이미지에는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그후 디제이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다 최근 연애의맛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준엽 나이가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결혼을 했었다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구준엽 결혼을 한 적이 없으며, 어렸을적 부모님이 이혼을 하셔서 결혼에 더욱 신중한 편이라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구준엽 여자친구 대해 과거에 많은 이슈가 있었는데요, 대만배우 서희원과의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구준엽 서희원 열애기간은 약 1년 정도였다고 하네요. 외에도 손담비와 채연과의 열애설 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그의 소개팅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오지혜 나이차이는 14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소개녕녀 오지혜 직업은 현재 제빵사로 과거 이혼을 한적이 있다고 밝히며, 자신의 상처를 털어놓음으로서 두사람은 더욱 가까워진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워낙 그가 동안이고 스타일리쉬한 탓에 두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훈훈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연애가 능숙하지 않고 서툰 두사람이 앞으로 함께 걸어나갈 길들에 좋은 것들만 함께 하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쥬얼리 이지현 이혼 사유 재조명

 

쥬얼리 이지현 이혼 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걸그룹 출신 쥬얼리 이지현 이혼 소송 소식이 들려옵니다. 헤어지게 되면 3년 만에 갈라서게 되는 것인데요 법조계와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이지현은 이혼 조정 과정�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8 - [연예 이슈] - 써니 과거사진과 성형전후 재조명

 

써니 과거사진과 성형전후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소녀시대 써니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써니를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소녀시대 써니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써니..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 재조명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유연석과 김지원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현재 태양의 후예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지원과 유연석의 열애는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충분했다. 열애설을 증명할만한 사진은 없었지만,..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