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요리 연구가 홍신애는 일반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다. 그래서 연예인만큼이나 인지도도 높고 홍신애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홍신애는 방송에서 잘 웃고,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요리 연구가이다.

 

 

 

홍신애 프로필

홍신애 나이는 1976년 6월 4일생으로 서울출신이다. 홍신애 직업은 요리연구가이자 푸드 스타일리스트이며, 현재 나인스파이스 대표(홍신애 식당)이다. 홍신애 학력은 연세대학교 대학원 외식급식경영학 석사이며, 2013년 쌀가게 by 홍신애 오너셰프이다.

 

 

홍신애는 요리 프로그램, 셰프 열풍이 불면서 방송에도 많이 출연을 했다. 현재 수요미식회에 출연을 하고 있다. 그리고 요리, 음식 등과 관련된 책을 많이 발간하기도 했다. 홍신애 결혼은 했으며, 이혼 재혼과는 연관이 없다.

 

google_language = "ko"

 

 

홍신애 남편 결혼스토리

홍신애는 과거에 요리와 관련된 일을 하지 않았다. 과거 방송에서 남편과의 만남 과거에는 어떤 일을 했는지를 고백했다. <작곡가를 다녔는데 적성에 안 맞고 힘들어서 3학년 때 뉴욕여행을 갔는데 공항에서 남편을 만났다>

 

1996년 뉴욕여행 또는 교환학생으로 미국에 갔다고 알려져 있음.

 

google_language = "ko"

 

 

<당시 어머니가 뉴욕여행을 하는 나를 걱정하여 뉴욕에 있는 사람들을 수소문해 우리 딸을 좀 픽업해달라고 부탁을 했는데, 오기로 했던 사람이 차가 고장나서 대타로 나온 사람이 남편이었다고 한다. 당시에는 남편에 대한 마음이 전혀 없었는데, 이것이 인연이 되어 서로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까지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홍신애 본명은 원래 김신애라고 한다. 그러나 결혼과 동시에 남편 홍씨의 성을 따라 홍신애로 다시 태어났다고 한다. 미국식인 홍신애 남편이 홍씨 성을 가진 인물이었기 때문이다.(성을 바꾸다니 보통 사람과 생각이 많이 다르다고 생각됨)

 

홍신애 자녀로는 아들 둘이 있는데 현재 미국에 있으며, 방학마다 두 아들이 한국에 방문을 한다고 한다.

 

google_language = "ko"

 

 

홍신애 식당과 한국에서의 활동

홍신애는 미국에서 운영하던 인터넷 홈페이지 홍신애닷컴에 올린 조리법이 맛있고 정확하다고 서울에도 입소문이 나면서 한국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출판 기획자의 눈에 띄어 책을 내고, 인기 조회수를 가진 레시피로 뽑히면서 한국에서의 러브콜이 상당했다고... 이것이 계기가 되어 현재 한국에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홍신애는 식당도 하고 있다고 한다. <식당을 두 개 하고 있다. 하나는 밥집이고, 다른 하나는 양식집인에 한국에서 나오는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양식집이다>

 

google_language = "ko"

 

 

홍신애 수입에 대해서는 이렇게 말을 했다. <먹는데 있어서 크게 제약을 안 받고 뭘 시켜먹을 수 있을 만큼 된다>라고 돌려 말했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내가 의외로 신발을 좋아한다. 별명이 지네냐고 할 만큼 신발을 잘 구입하는데 한달에 두 세켤레 원하는 걸 살만하다>고 설명을 했다. 식당을 운영도 하고 방송 출연도 하고 있으니 수입이 상당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홍신애가 식당으로 성공만 한 것이 아니다. 과거 3개의 식당의 문을 닫았다고 고백을 했다. <30대 초반에 아무것도 모르고 장사를 해보고 싶었다. 유기농 카페를 했는데, 문을 닫았다. 제가 총 3개 식당의 문을 닫았다. 지금처럼 기반이나 노하우가 없었다>고 고백을 했다.

 

google_language = "ko"

 

 

그러나 지금은 홍신애라는 이름 자체가 브랜드가 되었고, 유명도가 높아진 만큼 어떤 식당을 해도 어느 정도 인기를 끌고, 유지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요즘에는 꼭 연예인인만 방송에 출연을 하고 유명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요리 열풍, 집방(인테리어) 열풍 등으로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인물들이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이 좋고, 기본적으로 말을 잘한다면 충분히 성공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아무튼 홍신애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요리에 대해서 유익한 정보, 다양한 정보를 많이 알려주길 기대해본다.

 

google_language = "ko"

 

2020/05/08 - [연예 이슈] -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google_language = "ko"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개인적으로 역대 최고의 드라마라 할 수 있는 비밀의 숲 작가인 이수연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jtbc 월화드라마 라..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송백경 일베 논란. 41세 나이로 KBS 성우 합격

 

송백경 일베 논란. 41세 나이로 KBS 성우 합격

google_language = "ko" 송백경 일베, 41살 나이로 KBS 전속성우 합격 후 논란..원타임 걔 지금은 YG의 대표그룹이 빅뱅 아이콘 위너등이 되었지만 빅뱅이 데뷔하기 전의 시절 와이지의 대표 남자 아이돌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9 - [연예 이슈] -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대중의 반응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대중의 반응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전현무의 열애설이 나왔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에서는 오늘 공식 입장을 냈는데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