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소녀시대 써니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써니를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소녀시대 써니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써니의 본명은 이순규 이며 1989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써니 나이는 31세 입니다. 써니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서 출생하였으며 국적은 한국과 미국 복수국적이라고 하는군요. 써니의 키 는 158cm 체중 47kg 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 배화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써니 집안 가족은 아버지 이수영 어머니 박경수 과 언니 두 명 이 있다고 하네요. 써니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써니의 집안에 대해 삼촌이 SM 의 대표 이수만이 있죠. 그래서 써니는 소녀시대 낙하산이라는 오해가 많은데 써니는 당당히 오디션을 보고 SM 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실제로 써니는 노래도 잘 해 데뷔 전에 가수 코러스로 활동도 했었고 KBS 어린이 합창단에서 활동하거나 학창 시절 음악 선생님 부탁으로 대신 임시 수업을 진행 할 정도로 실력이 좋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오디션을 봤을 때는 이수만의 조카라는 사실을 아무도 몰랐다고 합니다. 써니도 오디션을 볼 때 가족관계를 숨겨 이수만 역시 전혀 몰랐다고 하는군요. 자신 스스로도 낙하산 소리를 들을까 싶어서 더욱 열심히 노력을 하였다고 합니다. 원래는 다른 소속사 연습생으로 있었다가 뒤늦게 소녀시대에 합류하게 되어 가장 마지막 멤버가 되며 소녀시대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써니는 소시 멤버들이 뽑은 가장 섹시한 멤버로 뽑힌다고 합니다. 써니의 몸매가 좋은 것으로 유명하죠. 키는 작지만 라인이 예쁘고 노출이 있는 옷들을 입는 순간부터 이슈가 되기 시작해 글래머 멤버로 연예계에서 꼽히기도 합니다. 하지만 키는 소녀시대 멤버 중 가장 작은 멤버라고 하는군요. 참고로 써니의 집안은 삼촌 이수만을 제외하고도 써니의 아버지 역시 전 스타월드 엔터테인먼트 사장님 이었다고 합니다. 걸그룹 슈가의 소속사었다고 하는데요. 그 전에는 한국항공대학교 밴드 활주로의 창립 멤버이자 메인 보컬로 활동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써니의 언니가 두 명이 있는데 첫 째 언니는 1974년생 둘째 언니는 1978년생으로 나이 차이가 꽤 있는 편이며 둘째 언니는 과거에 걸그룹 슈가의 매니저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google_language = "ko"

 

 

 

써니는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작은 얼굴에 비율이 너무 좋아서 키가 작다는 사실이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써니는 소녀시대 멤버 중 예능에서도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런닝맨 출연으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써니의 최근 근황 소식들은 써니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면 많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써니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515sunnyday/ 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써니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 이슈] -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전유성 진미령의 인생이야기 사람은 나이에 따라서 원하는 것이 변합니다. 거칠게 표현하면, 십대와 이십대는 주로 외모에 신경을 쓰고, 삼, 사십대는 돈과 사회적인 성공을, 오륙십대때..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전인권 정혜영 이혼사유. 마약때문?

 

전인권 정혜영 이혼사유. 마약때문?

google_language = "ko" 들국화 전인권 부인(아내)정혜영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전인권 정혜영은 이혼과 재혼을 하게 되는데, 정혜영이 전인권의 마약 극복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 목차 * 전..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양정아 이혼사유와 출산 재조명

 

양정아 이혼사유와 출산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양정아 이혼 후 복귀 드라마 차기작 정해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양정아 결혼 후 약 4년만에 이혼하여 안타까움을 전했었죠. 양정아 이혼사유 출산 자..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