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권정열은 최근 그룹 10cm의 멤버에서 솔로 그룹으로 변신을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솔로 활동을 위해서 예능에도 출연을 하고 공연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최근 권정렬은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하고 있음에 예상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권정열 프로필

권정열 나이는 1983년 3월 1일생입니다. 권정열 고향은 경북 구미시이며, 그룹 십센치 소속이지요. 권정열 소속사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이며, 가족으로는 배우자 김윤주가 있습니다.

 

 

권정열 학력은 연세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10년 십센치 EP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권정열 아내(부인) 김윤주

권정열 부인 김윤주는 그룹 옥상달빛의 멤버입니다. 옥상달빛은 인디 밴드로 꽤 인기가 있는 그룹인데요. 김윤주 나이는 1984년 10월 27일생이지요.

 

 

권정열 김윤주 결혼은 2014년 6월 14일에 올렸는데요. 권정열 김윤주는 주례 없는 결혼식을 올렸으며, 가수 김현철과 10cm의 윤철정 옥상달빛 박세진이 축사를 했고, YB 윤도현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권정열 김윤주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인디밴드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2012년 처음 열애설이 나왔었는데요. KBS 유희열의 라디오천국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함께 출연을 하며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인디밴드로 활동을 하는 멤버로서 서로 음악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김윤주는 <비슷한 시기에 나왔고, 라디오를 1년 정도 같이 했으며, 교통사고가 났을 즈음에 권정열이 먼저 대시를 했고, 자연스럽게 사귀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권정열 김윤주 자녀는 없으며,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 권정열 이유

권정열은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로 추측이 되고 있는데요.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가 권정열로 추측되고 있는 이유는 왼손으로 마이크를 잡는 모습 때문입니다.

 

 

왼손으로 마이크를 잡으면서 엄지손가락을 얼굴쪽으로 향하여 노래를 부르는데요. 권정열이 노래를 부를 때에 하는 버릇고 똑같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또한 권정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복면가왕 청개구리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노래 부를 때에 취하는 행동이나 버릇을 통하여 가수의 정체를 예측할 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는 충분히 가왕이 납득 되는 정도의 실력을 가진 가수라고 느껴졌는데요. 과연 몇대 가왕전까지 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권정열의 미성에서 전해지는 풍부한 감성와 감미로운 목소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청개구리 왕자의 정체가 권정열인지, 권정열이 어떤 노래를 또 들려주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5/08 - [연예 이슈] -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조승우 강혜정 결별과 한선화 열애설

google_language = "ko"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개인적으로 역대 최고의 드라마라 할 수 있는 비밀의 숲 작가인 이수연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jtbc 월화드라마 라..

honeyhoney1.tistory.com

2020/05/08 - [연예 이슈] - 고유진 과거모습과 소이현 결별

 

고유진 과거모습과 소이현 결별

google_language = "ko" 가수 고유진이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고유진의 과거사진, 결혼, ��

honeyhoney1.tistory.com

2020/05/08 - [연예 이슈] - 구본승 젊은 시절 모습과 안혜경 열애설

 

구본승 젊은 시절 모습과 안혜경 열애설

google_language = "ko" 배우 구본승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기상캐스터 안혜경의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짜 실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