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요즘 골목식당에 나와서 너무나도 예쁜 마음씨까지 보여주고있는 여배우가 있습니다. 더불어 당찬 성격까지요! 골목식당을 보고 팬이 된 분들이 많을텐데요, 바로 배우 조보아 입니다.

오늘은 조보아의 나이와 본명 키 등 그녀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보아는 1991년생으로 올 해 나이 28세입니다. 본명은 조보윤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승무원을 준비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갔다가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후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조보아는 163cm의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않은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보아는 온주완과 공개연애를 했었습니다. 2015년도에 같은 드라마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조보아-온주완 만난지 1달만에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시작했었으나 2년만에 결별소식을전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결별이유는 사적인 일이라고 함구했었습니다.

골목식당에서 한번은 조보아의 엄마가 공개된적이 있었는데 너무 아름다운 모습으로 조보아와 어릴때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가 되었었습니다. 그래서 실검에 오르기도했었는데요, 환한미소와 눈 그리고 큰 입까지 엄마와 쏙 빼닮았었습니다. 역시 유전자는 못속이나봅니다.

 

google_language = "ko"

 

지금까지 조보아에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복수가 돌아왔다를 현재 찍고있는데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모든 행보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강문영 이승철 이혼사유. 강문영 아버지 직업

 

강문영 이승철 이혼사유. 강문영 아버지 직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는 후에 강문영의 심경 고백을 통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승철이 젊은 시절에 술을 많이 좋아했죠. 또한, 강문영 아버지의 사주 풀이..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재은은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만, 성인배우가 된 이후에는 아역시절만큼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노랑머리, 세기말과 같은 파격적인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이영돈 PD 김영애에게 결국 사과했지만..

 

이영돈 PD 김영애에게 결국 사과했지만..

google_language = "ko" 예전 소비자 고발의 담당 피디였던 이영돈 PD가 과거 황토팩 보도 건을 놓고 대립한 배우 고 김영애씨에게 뒤늦게 사과했어요. 이영돈 피디는 서울 중구 태평로 인근에서 기자��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