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크리스마스도 몇일 남지않았고 길가엔 캐롤송이 들리고 정말 연말입니다. 연말이어서그런지 재밌는 드라마와 영화가 정말 많은데요, 한창 화제가 되고있는 1997년 IMF를 배경으로 한 '국가부도의 날'이 모두의 관심처럼 성황리에 개봉중입니다. 영화에 출연한 김혜수는 정말 변치않는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오늘은 김혜수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혜수의 나이는 1970년생으로 올 해 나이 49세입니다. 몇 일 뒤면 50세라하기엔 얼굴과 몸매가 정말 너무 믿기지않습니다. 김혜수는 1986년 영화 <깜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리고 줄곧 지금까지 변함없는 연기력으로 스크린에 최고의 작품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여러 작품들로 인해 여자배우상, 최우수연기상 등 많은 상들을 받아오며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스크린에서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데요, 데뷔후 너무 예쁜 얼굴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했었습니다. 

한편 김혜수는 배우 유해진과 열애설, 결별설에대해 아무런 대답도 하지않았습니다. 예전 2016년에 김혜수의 어머니가 한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등은 방송에서 만든것이다라고 이야기를 했던 적도 있습니다. 2008년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가 3년여만에 결별했다고 하는데 이에대한 공식적인 정확한 입장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항상 그녀의 가방안엔 신인배우들의 이름이 적힌 노트를 가져다닌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좋은작품을만나면 그 노트 속 신인배우들에게 기회를 주고싶어 늘 챙겨다닌다고하는데요, 미모도 훌륭하지만 인성또한 훌륭한것같습니다. 지금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 김혜수. 앞으로도 그녀의 행보에 응원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9 - [연예 이슈] - 박명수 부인 한수민 직업과 재산

 

박명수 부인 한수민 직업과 재산

google_language = "ko" 약방의 감초처럼 연예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사람으로 통하고 있는 박명수 씨~~~ 박명수 씨를 검색하면 우르르 쏟아지는 탈모샴푸에 관련된 이야기들~~ 박명수 씨가 탈모 고민에서 해방되..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9 - [연예 이슈] -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대중의 반응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대중의 반응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전현무의 열애설이 나왔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에서는 오늘 공식 입장을 냈는데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9 - [연예 이슈] - 유퉁 무려 8번의 결혼 정리

 

유퉁 무려 8번의 결혼 정리

google_language = "ko" 오늘 자신의 여덟번째 결혼을 밝힌 유퉁은 하루 종일 검색어 상위권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고 있다. 때문에 황색언론은 과연 유퉁의 그 동안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거쳐간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