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클럽 버닝썬' 사태의 최초 고발자 김상교씨가 지난 10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에서 고발후일담을 전했습니다. 어머니에대한 협박사실이 있었다는 것도 밝히며 착잡한 심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버닝썬 사건'은 지난 해 11월 그룹 빅뱅의 승리가 이사로 있는 서울강남클럽 버닝썬 입구에서 김상교가 직원들에게 폭행을 당하는 CCTV영상장면이 MBC뉴스에 방송되면서 전국민적 관심을 갖게 한 사안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는 폭행시비가 벌어진 게 2018년 11월 24일이다 그때 경찰에 신고하면 지금과같은 상황이 벌어질 것을 예상하지 못했느냐는 질문에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당연히 못했다" 라고 답하였습니다. "폭로 이 후 협박, 회유가 많이 있었다 일단 버닝썬 측에서 고소가 들어왔고 한 번 인터넷에 알렸는데 저희 어머니께 협박하러 찾아온 적이 있다더라" 며 조심스레 협박사실을 밝혔습니다. 

당신아들이 잘못했으니 합의를 하라고 말했다는데요, 어머니는 진실이 밝혀져야 한다며 오히려 지지해주시지만 아들입장으로 마음이 많이 무겁다고 심정을 밝혔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 전에는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들과 생각을 하면서 살았다면 지금은 사회의 어두운면을 알게되면서 책임감을 가지고 살고있다고 합니다. 이번 버닝썬 사건으로 인해 승리는 인기그룹 빅뱅에서 퇴출되었고 성접대의혹, 횡령등의 조사를 받고있으며 단체대화방에 있던 가수 정준영비롯 연예계에 큰 파장이 일고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7 - [연예 이슈] -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 재조명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유연석과 김지원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현재 태양의 후예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지원과 유연석의 열애는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충분했다. 열애설을 증명할만한 사진�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이유리 성형전후. 남편 조계현 화제

 

이유리 성형전후. 남편 조계현 화제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에서 정말 많은 연기자가있지만 악역 ? 하면 떠오르는분? 저는 이유리씨가 떠오릅니다. 악역 연기 뿐만 아니라 오랜 내공을 토대로 정말 연기력이 출중하신 분인데요.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송백경 일베 논란. 41세 나이로 KBS 성우 합격

 

송백경 일베 논란. 41세 나이로 KBS 성우 합격

google_language = "ko" 송백경 일베, 41살 나이로 KBS 전속성우 합격 후 논란..원타임 걔 지금은 YG의 대표그룹이 빅뱅 아이콘 위너등이 되었지만 빅뱅이 데뷔하기 전의 시절 와이지의 대표 남자 아이돌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