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오늘 밤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 블락비피오, 육중완, 한다감(한은정), 이태리가 출연한다하여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한은정도 개명을 했는데 이태리는 누군지 아시겠나요? 바로 배우 이민호입니다. 이민호도 개명을했는데요, 오늘은 배우 이태리의 나이와 이모저모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88년도에 <순풍산부인과>아역으로 데뷔한 배우 이태리는 연기를 시작한지 21년차에 접어드는 연기자입니다. 배우 이태리의 나이는 올 해 27살이라고합니다. 본인의 SNS에 개명을했다고 밝히면서 이름을 바꾼 이유와 소감을 설명했었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활동명을 이민호에서 이태리라는 이름으로 변경한것에 대해서는 "주변에서도 많은 의견이 있었고 스스로 수년간 고민한 끝에 내린 결과이고 부모님이 정해주신 '이태리'라는 이름으로 이제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대풍수', '옥탑방 왕세자'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시간이탈자','여곡성'등에 출연한 실력있는 배우입니다.

그는 과거 축구선수와 연기자 사이에서 고민을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중학생때는 축구부 주장이었고 대회에나가 득점왕이 된 적도 있었다하니 어쩌면 배우가 아니라 축구선수로써 만날뻔한 이태리이기도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굵직한 작품에 여러 출연하여 얼굴은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개명까지하는바람에 이태리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이태리가 이겨내야할 장벽인것같기도하구요. 앞으로 배우 이태리의 모든길을 응원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오윤아 이혼사유와 압구정사건

 

오윤아 이혼사유와 압구정사건

google_language = "ko" 오윤아 이혼사유·압구정사건 오윤아 눈물고백, 오윤아 아들 자폐사연 공개 google_language = "ko" 오윤아는 2007년 1월 5살 연상의 영화 마케팅사 이사 송훈(32)씨와 백년가약을..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전인권 정혜영 이혼사유. 마약때문?

 

전인권 정혜영 이혼사유. 마약때문?

google_language = "ko" 들국화 전인권 부인(아내)정혜영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전인권 정혜영은 이혼과 재혼을 하게 되는데, 정혜영이 전인권의 마약 극복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전유성 진미령의 인생이야기 사람은 나이에 따라서 원하는 것이 변합니다. 거칠게 표현하면, 십대와 이십대는 주로 외모에 신경을 쓰고, 삼, 사십대는 돈과 사회적인 성공을, ��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