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아담한 체구와 활기찬 모습으로 매번 사랑을 받고있는 개그우먼 박나래. 그녀의 예능 활약상은 사실 전국민들이 다 안다해도 과언이 아닐거라 생각이듭니다. 그녀의 나래바는 워낙 핫해서 방송에 나올때마다 혹은 sns에 나올때마다 엄청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저도 한 번 가보고싶을정도로 너무나 맛있는음식들과 유쾌함과 즐거울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개그우먼 박나라에대해 이모저모 알아보겠습니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올해 35살이 되었습니다. 어느덧 삼십대 중반이네요. 절친으로 알려져있는 장도연이랑 사진을 찍으면 키차이가 어마어마하여 박나래 키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일단 알려진 것으로는 박나래 키 148cm로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특히 박나래 성형전 사진을 직접 방송에 공개하여 성형사실을 솔직하게 알려 시선을 끌기도했습니다. 쌍꺼플 수술과 앞트임을 했다고 털어놨는데요, "앞트임을 심하게 해서 눈이 하나가 될 뻔하였다. 마치 발코니 확장을 하는 것과 똑같다. 발코니 확장하면 공간은 넓어보이는데 겨울되면 춥지않나 그것처럼 눈이 시려웠다"라고 밝혀 개그우먼답게 재치있는 발언으로 인정하였습니다.

'tvN문제적남자'에 출연한 박나래는 전교 1등과 중학교 학생회장 출신이라고 밝혀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성적표를 공개하며 증거를 제시하기도 하였는데요, 정말 그 열정과 끼와 노력함은 학생때부터 꾸준했나봅니다. 얼마전 MBC방송연예대상에선 제니의 -solo를 각색하여 자신의 매력으로 죄니(박나래)-solo 를하여 큰화제가 되었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정말 매순간 모든일에 열심히 임하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이 원하는 성공에 도달하나 봅니다. 앞으로도 개그우먼 박나래의 앞날에 응원을 보냅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 이슈] - 정가은 이혼심경 고백

 

정가은 이혼심경 고백

google_language = "ko" 정가은이 이혼을 하였습니다. 정가은은 2년 전 결혼을 하였고 이미 딸이 있는 상태에서 결국은 이혼을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한 그의 선택에 질타를 하는 사람들도 있고 비아냥거리..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이유리 성형전후. 남편 조계현 화제

 

이유리 성형전후. 남편 조계현 화제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에서 정말 많은 연기자가있지만 악역 ? 하면 떠오르는분? 저는 이유리씨가 떠오릅니다. 악역 연기 뿐만 아니라 오랜 내공을 토대로 정말 연기력이 출중하신 분인데요.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전유성 진미령의 인생이야기 사람은 나이에 따라서 원하는 것이 변합니다. 거칠게 표현하면, 십대와 이십대는 주로 외모에 신경을 쓰고, 삼, 사십대는 돈과 사회적인 성공을, 오륙십대때..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