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바라만봐도 흐뭇한 배우, 현재 '복수가 돌아왔다' 출연중인 유승호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복수가 돌아왔다' 시청률이 10위권안에서 6.11%라고 하는데 신하균 주연의 '나쁜형사'가 있지만 앞으로 조금씩 더 오를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유승호는 1993년 8월 17일 생으로 올 해 나이 26세입니다. 2000년 MBC드라마 '가시고기'로 데뷔를 하였고 (당시 유승호 나이 7세입니다.) 그 후에 영화 '집으로'에서 스타덤에 올랐었습니다. (당시 유승호나이 9세) 그때부터 리틀소지섭이라 불리며 성공가도를 달렸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유승호의 키는 175cm입니다. 작은키는 아니지만 화면상 무언가모르게 살짝 작게느껴져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유승호는 어렸을때부터 군대는 사지가 멀쩡하면 꼭 가야한다고 이야기를 했었다합니다. 그리고 2013년 팬들도 모를정도로 조용히 입대를 하였습니다. 군악대나 의장대같은 연예인들이 흔히 가는 보직을 권유받았으나 사양하였고 수색대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개인적 사정으로 사단 정보병으로 보직변경되었고 그 후에 정보병에서 특급전사를 획득하고 27사단 신교대 조교로 보직변경하였습니다.

2014년 12월에 조용히 군복무 마치고 전역하였고 대학도 특례입학 이야기가 많았지만 열심히 공부한 다른학생들을 위해 대입을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승호의 최종학력은 백신고등학교가 되었습니다. 2018년 3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올 해 나이 25살인데 연애 한 번도 안해봤다는건 말도 안돼"라고 밝히며 그간 연애경험이있다는것을 간접적으로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어릴때부터 큰 인기를 누리면 자만해지기 일수인데 정말 뼛속까지 개념찬 배우인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정말 더욱 더 기대되는 배우 유승호에대해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김범수 아나운서의 전처와 이혼사유 재조명

 

김범수 아나운서의 전처와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김범수 인생 이야기 김범수 아나운서는 좀 묘한 사람입니다. 결혼뿐만 아니라 인생 또한 굉장히 어려운 선택(?)울 하면서 살았던 사람이었죠. 인생과 결혼에서 쉬운 길, 남들이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강문영 이승철 이혼사유. 강문영 아버지 직업

 

강문영 이승철 이혼사유. 강문영 아버지 직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는 후에 강문영의 심경 고백을 통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승철이 젊은 시절에 술을 많이 좋아했죠. 또한, 강문영 아버지의 사주 풀이..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재은은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만, 성인배우가 된 이후에는 아역시절만큼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노랑머리, 세기말과 같은 파격적인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