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국민 남동생이자 연하남 이였던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기가 미우운리새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많은 팬들이 4명의 어머니와 이승기의 만남의 케미에 많은 괌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승기의 나이와 공개 연인이였던 윤아와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승기의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이승기는 누난 내여자니깐이라는 명곡을 통해서 단번에 스타덤에 올랐고 기교없고 꾸밈없는 순수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배우로도 성공한 이승기는 KBS 간판 예능프로그램이였던 1박2일을 통해서 순수하고 정직한 모습으로 나PD의 남자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 이승기에도 봄날이 찾아왔었는데요. 바로 이승기 열애소식 이였습니다. 이승기는 방송에서 항상 이야기 했던 이상형이 바로 소녀시대 윤아였습니다. 그런 그녀와 실제 연인이 되며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열애를 하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하지만 한류스타들이였던 두 사람은 바쁜 해외스케줄로 서로 소홀해 지면서 1년 7개월만에 공개열애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이후 이승기는 군대를 다녀오며 현재 복귀하며 활발한 방송활동과 예능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이승기의 입담이 또 다시 한번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방송을 통해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강문영 이승철 이혼사유. 강문영 아버지 직업

 

강문영 이승철 이혼사유. 강문영 아버지 직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는 후에 강문영의 심경 고백을 통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승철이 젊은 시절에 술을 많이 좋아했죠. 또한, 강문영 아버지의 사주 풀이..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이재은 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재은은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만, 성인배우가 된 이후에는 아역시절만큼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노랑머리, 세기말과 같은 파격적인 작품에 출..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김자옥 남편 오승근. 전남편 최백호 재조명

 

김자옥 남편 오승근. 전남편 최백호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김자옥(본명 김자옥)은 1951년 10월 11일 부산에서 태어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63살이죠. 학력 배화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프로필 1970년 MBC 2기 공채 탤런트로..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