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가수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아는 <런닝맨>출연을 앞두고 있는데요. 거미 남편 조정석과 함께 출연하여 오랜만에 활약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윤아의 성형전후와 과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함께 출연해 한 치의 양보 없는 댄스 전쟁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정석과 윤아는 ‘런닝맨’ 다수 출연에 빛나는 예능감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특히 댄스 미션에 돌입하자 숨길 수 없는 댄스 실력을 발휘했다고 하는데요. 윤아는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청하의 ‘벌써 12시’ 등 후배 가수들의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선배 걸그룹의 위엄을 보였다고 합니다. 윤아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윤아는 2007년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하였으며 소녀시대 9멤버 중에서 센터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외모를 자랑하며 데뷔하자마자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윤아는 소녀시대 멤버 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약하며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데뷔 당시 청초하고 성형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외모로 최고의 스타였던 윤아는 당시 최고의 남자 배우들과 아이돌의 이상형으로 많이 손꼽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작년 출연한 <미운우리새끼>에서 성형의혹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윤아는 성형하지 않은 자연 미인이라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과거 윤아는 배우 이승기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는데요.연예계 모범커플로 알려진 이승기, 윤아 커플은 지난 2015년 공개 열애 1년 7개월 만에 연인관계를 정리했다는 소식에 많은 아쉬움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헤어진게 맞다.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을 잘 아는 관계자도 "이들이 결별한 건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었다"고 말했는데요. 이승기와 윤아는 디스패치의 공식 스캔들 날짜는 1월 1일에 주인공 이였는데요.

 

평소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의 이상형이라고 언급을 하였는데 결국 실제 연인으로 이어졌습니다.이승기와 윤아는 2014년 1월 1일 열애가 공개되었는데요. 이후 공식석상에서 연인에 대한 마음을 에둘러 표현, 팬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뭇 아이돌스타 커플들이 극복하지 못하는 '서로 다른 바쁜 스케줄' 인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윤아는 중국에서도 대륙 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소녀시대 멤버로 그리고 배우로 더욱 좋은 활동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7 - [연예 이슈] - 이유리 성형전후. 남편 조계현 화제

 

이유리 성형전후. 남편 조계현 화제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에서 정말 많은 연기자가있지만 악역 ? 하면 떠오르는분? 저는 이유리씨가 떠오릅니다. 악역 연기 뿐만 아니라 오랜 내공을 토대로 정말 연기력이 출중하신 분인데요. 오늘은 이..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전유성 진미령의 인생이야기 사람은 나이에 따라서 원하는 것이 변합니다. 거칠게 표현하면, 십대와 이십대는 주로 외모에 신경을 쓰고, 삼, 사십대는 돈과 사회적인 성공을, 오륙십대때..

honeyhoney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오윤아 이혼사유와 압구정사건

 

오윤아 이혼사유와 압구정사건

google_language = "ko" 오윤아 이혼사유·압구정사건 오윤아 눈물고백, 오윤아 아들 자폐사연 공개 google_language = "ko" 오윤아는 2007년 1월 5살 연상의 영화 마케팅사 이사 송훈(32)씨와 백년가약을..

honeyhoney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